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00
연예

김장훈, 싸이와의 불화설 언급 "내가 속이 좁았다"

기사입력 2012.10.30 13:49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김장훈이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최근 가수 싸이와의 불화설과 전격 화해에 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가수 싸이와의 불화설에 휘말리며 세간의 화제를 모은 김장훈이 29일 오후에 진행된 tvN 피플인사이드 녹화에 참여했다.

이번 녹화에서 김장훈은 싸이와의 전격 화해 이후 근황부터 싸이와의 불화설에 얽힌 심정, 지나온 가수생활 전반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장훈은 가수 싸이와 불화설을 겪으며 "내가 속이 좁았다"며 형으로서 부끄럽다는 심정을 밝혔다. 그러면서, 싸이와의 '소주 러브샷' 화해를 이루기 전 소주회사의 광고 섭외가 들어왔는데, 광고주들이 그 '소주 러브샷' 장면으로 충분히 광고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해 광고출연이 물거품이 된 사연을 말하며 웃었다.

tvN 대표 시사교양 프로그램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는 우리 시대 인물들의 진솔한 내면과 성공에 이른 그들만의 인사이트(Insight)를 들어보는 정통 인터뷰쇼. 그에 걸맞게 여느 예능 토크쇼보다 김장훈의 진지하고 솔직한 내면을 깊숙이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자기만의 길을 가는 관록의 가수 김장훈의 이야기는 31일 오후 방송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