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4:29
연예

B.A.P, 금발 전사로 컴백? 재킷 이미지 보니…

기사입력 2012.10.22 18:3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오는 23일 세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둔 B.A.P가 금발 전사 콘셉트의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얼굴 대부분을 가린 '히든 컨셉'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던 B.A.P가 이번에는 데뷔곡인 '워리어' 시절의 금발로 다시 염색한 머리에 골드 체인을 두른 블랙 데님 의상을 선보이며 멤버별로 각각 다른 이미지 두 개를 겹친 새로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리더 방용국은 머리 양쪽을 화끈하게 민 '상남자' 스타일을 선보이며 살짝 풀어헤친 상의 사이로 그 동안 아껴두었던 복근을 공개했다.

B.A.P 사이에서 외모 서열 1위 경쟁자로 꼽히는 대현과 힘찬도 날렵한 콧날과 턱선을 선보였으며, 종업은 화려한 후드 민소매 상의와 뉴에라로 카리스마를 보였다. 영재는 강렬한 눈빛과 물오른 외모로, 젤로는 베이비펌과 올림 머리의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통해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모습을 선보였다.

21일 오전을 기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 B.A.P는 오는 23일에는 타이틀곡 '하지마'를 비롯한 두 개의 수록곡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27일에는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동방신기, 장근석, JYJ 등의 팬미팅이 개최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4,000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팬클럽 창단식 및 미니 콘서트 '1st BABY DAY'를 개최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