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2:27
연예

B.A.P 힘찬-영재 '금빛 카리스마'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2.10.17 16:25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B.A.P가 23일 세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의 발매를 앞두고, 힘찬과 영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B.A.P는 지난 21일과 22일 방용국-대현, 젤로-종업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힘찬은 뿔 스터드와 금빛 액세서리로 장식된 모자를 착용하고 네 손가락에 독특한 문양이 새겨진 반지를 낀 채 한 손으로 코와 입을 감싸고 있어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고 있다. 금발 머리에 살짝 가려진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힘찬의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황금비율'의 얼굴로 화제를 모았던 영재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 형형색색의 옷핀으로 장식된 헤어밴드를 하고 눈을 제외한 얼굴을 금빛 천으로 가리고 있어 앞서 이미지를 공개한 네 멤버에 이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히든 패션'을 완성시켰다.

한편, B.A.P는 오는 27일 오후 7시, 고려대학교에 위치한 화정 체육관에서 '1st BABY DAY'라는 타이틀로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한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가 데뷔한지 아직 9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인이지만 B.A.P를 아껴주시는 국내외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힘찬, 영재 ⓒ TS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