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07
연예

'정글W' 한고은-장신영, 원주민에 '말춤' 전파

기사입력 2012.09.27 11:3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추석특집 '정글의법칙W' 멤버들이 전통춤을 보여준 답례로 요즘 대세인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선보였다.

오는 10월 1일 방송예정인 '정글의법칙W' 멤버들은 아멘데 부족을 찾았다. 축제 날, W족은 원주민들이 보여준 전통춤에 대한 답례로 요즘 대세인 '강남스타일'을 보여줬다. 아이돌답게 고우리의 화려한 독무로 시작한 무대는 신봉선과 정주리가 직접 나서서 원주민들에게'말춤'을 가르쳐 주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댄스를 선보인 한고은과 장신영의 댄스가 더해지자 원주민은 흥을 참지 못하고 댄스본능을 폭발시켰다. 남태평양의 작은 섬 말레쿨라는 '강남스타일'로 하나가 되었으며, 원주민과 W족이 다함께"말춤"을 추는 천연의 나이트클럽으로 변신하는 진기한 풍경이 연출되었다.

일주일간의 여정동안 서먹했던 여배우와 개그맨들은 원시의 세계를 함께 경험하며 마음을 터놓고 하나가 되었다. 또 전혀 다른 생각과 삶의 방식을 가진 원주민들과도 진정한 친구의 정을 맺을 수 있었다.

드라마틱한 5명의 여자연기자들의 모험과 예능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여배우 한고은, 장신영의 '말춤'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추석특집 '정글의 법칙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정글의법칙W' ⓒ SB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