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42
연예

이천희 질투, 아내 전혜진에게 "자기야 나 좀 봐"

기사입력 2012.09.25 17:12

임지연 기자


▲이천희 질투 ⓒ XTM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이천희가 이시언에게 질투를 내비쳐 화제다.

25일 방송될 케이블 채널 XTM '아드레날린'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시언을 향해 전혜진이 뜨거운 팬심을 드러내 이천희가 질투를 내비쳐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천희가 캠핑 마스터로 나섰다. 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언제든 떠날 수 있는 '도심 캠핑'을 선보였고 '아드레날린' 멤버들이 각자의 절친한 친구 연예인들을 도심 속 캠핑 사이트로 초대했다.

가장 먼저 이천희의 아내 전혜진이 등장한 가운데 뒤이어 정겨운의 게스트로 배우 이시언이 나타났다. 평소 '응답하라 1997'의 열렬한 팬이었던 전혜진이 이시언에게 눈을 떼지 못하자 이천희가 "자기야 나 좀 바라봐"라며 귀여운 질투(?)가 표했다.

이에 전혜진은 "나 연예인봐서 너무 신기해"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이천희는 "자기는 연예인이랑 같이 살잖아"라고 말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캠핑장에는 전혜진, 이시언 뿐만 아니라 김소은, 소이현, 왕지혜, 크라잉넛 등이 출연한다. 특히 김소은의 생일을 맞아 크라잉넛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친구들과 함께하는 '도심 캠핑'의 진수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아드레날린-도심캠핑' 편은 2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