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7
연예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 조여정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 예고

기사입력 2012.09.24 17:4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연출 송현욱, 박진석)에 출연 중인 김강우가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조여정을 지켜줄 예정이다.

김강우는 '해운대 연인들'에서 이태성 역할을 맡아 고소라(조여정 분)에게는 일편단심 순정남으로, 남규리(윤세나 분)에게는 나쁜 남자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이태성이 해운대 호텔의 지분을 차지하기 위해 얻었던 문서를 위조했다는 이유로 체포된 가운데, 이번에는 그만의 방법으로 고소라를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윤세나(남규리 분)와 이태성의 아버지 이세조(최상훈 분)가 그에게 기억을 잃기 전 로얄 패밀리 검사 이태성으로서의 생활로 돌아갈 것을 적극 권유하고 있지만, 이태성은 고소라를 포기하지 않을 것을 선언해 세 사람 간의 갈등을 짐작케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호텔을 차지하기 위한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최준혁(정석원 분)과 육탐희(김혜은 분) 역시 주주들의 마음을 돌려 놓았던 이태성, 고소라와 그들의 로맨스에 더한 시련을 줄 예정이다.

이태성이 결국 고소라를 포기하는 것으로 그녀를 지켜낼지, 끝까지 일관된 태도로 윤세나와 이세조의 의지를 꺾어내고 고소라와의 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태성을 둘러싼 갈등 예고와 고소라와의 로맨스 최대 위기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24일 밤 9시 55분 14, 15회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SD / TIMO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