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새커플 한선화 광희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의 새커플 한선화, 광희를 향한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1일 방송된 MBC '우결4'에서는 새로운 아이돌 부부로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와 시크릿 한선화가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한선화는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출연해 광희가 아닌 임시완이 남편이라는 제작진의 몰래카메라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진짜 남편으로 예정된 광희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 눈물을 흘리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선화는 광희에게 "야! 너 가!"라고 화내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감정표현을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광희와 동행했던 제국의 아이들의 시완과 동준이 떠난 후 둘 만 남게된 한선화와 광희는 끊임 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 짜증을 내는 것 같으면서도 동시에 서로에게 잘 보이려는 모습을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앞으로 그려질 풋풋한 아이돌 커플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기대케 했다.
우결4 새커플 한선화-광희의 첫 만남을 접한 시청자들은 "한선화, 광희 부부 귀염둥이 커플 될 듯", "아이돌 커플이라 그런지 진짜 풋풋해서 보기 좋다", "한선화 분노하면서 울 때 진짜 폭소", "한선화가 시완이 남편인 줄 알고 좋아할 때, 광희 질투에 찬 표정 대박", "믿고 보는 광희표 예능 진짜 빵터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방정훈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