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9:24
연예

장도연, 호피무니 비키니로 코믹함 벗고 섹시미 발산

기사입력 2012.09.01 13:5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개그우먼 장도연이 섹시한 화보로 이효리급 임팩트를 선사하며 코믹 이미지를 단숨에 날렸다.

1일 장도연의 이색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도연은 몸매가 드러나는 청바지와 호피무늬 비키니를 입고 엎드려 관능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스타 이효리의 화보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훌륭히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미녀 개그맨으로 통하지만 공개코미디 무대에서 종종 망가지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해 온 장도연이기에 진지한 변신은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도연의 이번 파격 시도는 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요일 톡 리그' 2회 토크를 준비하면서 촬영한 사진 중의 한 장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이 수천 장의 사진촬영 끝에 공들여 탄생시킨 '기적의 한 장' 사진 중의 한 장이라고.

장도연과 더불어 양세형도 180도 변신에 성공했다. 양세형은 배우 차승원의 잡지화보 느낌을 살려 스타일리시한 수염과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차도남으로 변신했다.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던 귀엽고 생기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이 숨어있었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방송에서는 장도연과 양세형 뿐만 아니라 김경진, 박나래도 '1초의 기적'으로 스튜디오에 있던 동료 개그맨들에게 반전을 선사하며 새로운 면모를 뽐낼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배우 또는 아이돌과 닮은꼴을 자랑하는 개그우먼들의 '싱크로율 100%' 사진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 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토요일 톡 리그' 장도연 ⓒ tvN]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