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31
연예

이장우-함은정 커플 하차 '우결'…가상부부 공개모집

기사입력 2012.08.25 14:51 / 기사수정 2012.08.25 15:06

방송연예팀 기자


▲이장우, 함은정 커플 하차 '우결'…가상부부 공개모집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우결'이 가상부부를 공개모집에 나서 많은 스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수많은 아이돌들이 모인 음악 방송 대기실과 콘서트장에 '아이돌 가상부부 모집'을 공고했다.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보아,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비스트 등 수많은 인기 아이돌들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 모집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소녀시대 윤아, 샤이니 키는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고 싶은 상대를 직접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독특한 자격 요건에 자포자기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권과 가인 커플에 이은 '최장수 부부'로 사랑을 받아온 이장우와 함은정 커플이 1년 5개월 만에 가상 결혼을 종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줄리엔강과 윤세아 커플이 서로에게 선사한 호칭과 피아노 연주에 맞춰 춤을 추는 다정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우결' 공개모집 소식에 네티즌들은 "누가 지원할지 궁금하다", "윤아랑 키가 지목한 상대 누구지?", "조권-가인 커플처럼 개성 있는 가상 부부 나왔으면 좋겠다", "얼마 전에 이름 떴던 아이돌이겠지… 반전은 없을 듯", "자격요건 뭐길래 포기자가 속출했지" 등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