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6
연예

'한밤' 김병만 아이스쇼 프로그램 '타잔스타일' 공개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2.08.22 11:42 / 기사수정 2012.08.23 09:51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김병만의 프로선수 뺨치는 피겨 스케이팅 실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타잔스타일' 피겨스케이팅 안무 연습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김병만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병만의 새 프로그램 '타잔스타일'은 요즘 한창 유행하는 '강남스타일'을 변형한 것으로 코믹한 안무에 고난이도 동작까지 잘 어우러진 피겨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은 파트너와 함께 능숙하게 안무를 소화해 내며 지난해 SBS '키스앤크라이'에서보다 일취월장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로부터 특별공연 제의를 받아 아이스 쇼 무대에 서게 된 김병만은 "너무 영광이다. 개인적으로도 만 명 이상의 관객 앞에 서는 게 굉장히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연아도 "오랜만에 연기하는 모습 보게 되는데 너무 기대가 된다. 너무 부담 갖지 말고 즐겁게 즐기다가 행복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말을 전해왔다.

김연아를 비롯한 세계적인 피겨스케이팅 선수들과 나란히 아이스쇼 무대를 빛낼 김병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타잔스타일' 공연이 기대된다.

한편, 김연아의 '올 댓 스케이트 서머 2012' 아이스쇼는 오는 24일 금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