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1:14
연예

이병헌, 강병규 고소 "견딜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

기사입력 2012.08.20 21:12 / 기사수정 2012.08.20 22:21

방송연예팀 기자



▲ 이병헌 강병규 ⓒ tvN, 에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이병헌이 방송인 강병규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20일 이병헌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에이펙스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병규를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강병규는 자신의 SNS에 이병헌에 대한 비방 글을 여러 차례 올린 바 있다. 지난 19일 이병헌과 이민정의 교제 사실이 공개된 이후에도 글을 올려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에이펙스 측은 "강병규가 지난 19일 이병헌을 향해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이병헌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전했다.

이어 "기재된 행위 외에도 수차례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과 관련한 욕설과 비방의 글을 게시하곤 하였고, 그로 인하여 피해자인 이병헌에게 차마 견딜 수 없는 모욕감을 줌과 동시에 이병헌의 명예를 심하게 훼손하였으므로 20일 고소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일 이병헌과 이민정의 열애 소식에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병헌을 '이XX'로 표현했으며 '조만간 임신 소식이 들릴 것이다'라는 글을 올려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