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9:21
연예

'빅' OST 앨범 발매…'화제의 미공개 곡 전격 수록'

기사입력 2012.07.26 17:3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최근 종영한 공유와 이민정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빅'의 OST 앨범이 27일 음원과 음반으로 각각 출시된다.

이번 앨범에는 상반기 음원차트에서 큰 인기를 얻은 허각의 '한사람', 수지의 '그래도 사랑해', 다비치의 '너라서', 비스트의 '미운사람', 노을의 '사랑이라면' 등 다수의 히트곡들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빅' OST 앨범에는 주인공 공유가 직접 부른 스페셜 트랙 '너라서'를 포함해 'Hey You'를 부른 베니의 '어떤날'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신곡들이 전격 수록돼 화제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공유와 이민정, 수지, 신원호, 장희진, 백성현 등 주요 출연진들의 친필사인 및 드라마 속 미공개 스틸사진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드라마와 배우들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빅' OST 제작 관계자는 "드라마 '빅'과 OST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OST 앨범 발매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열연을 펼친 공유와 수지의 참여로 주인공들의 감정을 다시 한번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 비스트, 노을, 허각, 수지 등이 부른 노래와 공유가 직접 부른 스페셜 트랙 '너라서'가 수록된 '빅' OST 앨범은 27일 발매되며 음원은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음반은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및 전국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