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1
스포츠

김연아 아이스쇼 함께 할 피겨 꿈나무 모집

기사입력 2012.07.26 14:32 / 기사수정 2012.07.26 14:38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스포츠레저팀] 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김연아(22, 고려대)와 함께 아이스쇼 무대를 장식할 피겨 꿈나무 '한Q 에스코트단'을 모집한다.

만 15세 이하의 피겨 꿈나무들로 구성될 '한Q 에스코트단'은 선수생활 복귀를 선언한 피겨퀸 김연아를 응원한다. 또한 김연아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선정된 '한Q 에스코트단'은 다음달 24일부터 3일간 펼쳐지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아이스쇼 공연 출연진을 소개하는 오프닝 무대에 선수들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프닝 무대 종료 후에는 가족(동반 1인)과 함께 아이스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티켓까지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7월 25일부터 8월 14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Q 홈페이지(www.smart-aircon.com)와 포털 사이트 다음(www.daum.net)에 마련된 '한 Q에 시원한 응원사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은반 위에서 다시 한 번 도전을 시작하는 김연아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공연 일정 별로 11명씩 선발해 총 33명을 '한Q 에스코트단'으로 선정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쇼가 선수 복귀를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무대인 만큼 김연아 선수와 팬들 모두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김연아 선수와 피겨를 사랑하는 자녀 모두에게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김연아 (C) 삼성전자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