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57
연예

박진영 "공기반 소리반 완벽 가수는 김건모, 김범수, 가인"

기사입력 2012.07.18 19:46 / 기사수정 2012.07.18 20:00

방송연예팀 기자


▲박진영 공기반 소리반 완벽 가수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최근 영화배우로 변신한 가수 겸 제작자 박진영이 '공기반 소리반'이 완벽한 가수로 김건모 김범수 가인을 꼽았다.

데뷔 후 첫 영화 주연작 '오백만불의 사나이'로 신인배우로 변신한 박진영은 지난 17일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107.7MHz)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멋진 라이브를 선사했다.

박진영은 "영화 속 파트너 민효린과의 애정신이 없었는데, 그 이유가 뭐냐"는 DJ 최화정의 질문에는 "감독님께서 관객들이 보고 싶지 않으실 거라며 넣지 않으셨다"고 아쉬워하기도 했다.

이날 박진영은 SBS TV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심사평으로 화제가 된 어록 '공기반 소리반'이 가장 완벽한 가수로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김건모 김범수 그리고 여자가수는 가인"이라고 대답했다.

공기반 소리반 완벽 가수에 네티즌들은 "공기반 소리반 완벽 가수로 김건모, 김범수는 당연하지", "가인과 듀엣곡을 부른 이유가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엘리베이터에 단둘이 타면 좋을 것 같은 여자 연예인'으로 이영애를 꼽으며 "알 듯 말 듯한 미소가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