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46
연예

슈퍼주니어 대기실 사진 공개, SM 군단 훈훈한 응원

기사입력 2012.07.15 17:49 / 기사수정 2012.07.15 17:49

방송연예팀 기자



▲ 슈퍼주니어 대기실 사진 ⓒ 이특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그룹 슈퍼주니어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에 모인 SM 소속사 가수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본에서 오자마자 피곤한데도 우리를 응원와 준 윤호, 창민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슈퍼주니어 대기실 사진을 올렸다.

이특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 모인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동방신기 멤버들의 모습을 담겨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들 사이에 섞여 한 그룹의 멤버인 것처럼 웃고 있는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눈에 띈다.

또 이특은 "너무 잘생기고 예쁜 동생들. 평생 함께하자"라는 글과 함께 동방신기, 에프엑스, 소녀시대 태티서 멤버들이 함께한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들은 귀엽게 팔을 뻗으며 화이팅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슈퍼주니어 대기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SM가수들 의리 짱! 멋있다","모두들 진짜 선남선녀","좋은 우정 계속하고 좋은 노래들도 많이 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최근 'sexy, free & single'로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