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참여한 '빅' OST의 신곡이 공개됐다.
수지가 부른 KBS 월화드라마 '빅' OST의 수록곡 '그래도 사랑해'가 오는 1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래도 사랑해'는 극 중 수지가 연기하고 있는 '장마리'처럼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제목부터 엇갈린 두 남녀의 감정을 보여주는 이번 노래는 드라마 속 수지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으로 극중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그래도 사랑해'를 작사 작곡한 신인 프로듀서 79는 처음부터 수지를 염두에 두고 곡을 만들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빅' OST 제작 관계자는 "수지가 현재 극중 장마리 역할에 흠뻑 빠져 있는 만큼 감정 또한 풍부해 녹음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이 노래를 통해 '빅'에서 장마리의 마음이 강경준에게 전달될 지 주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지 역시 "'빅'의 장마리 캐릭터에 대한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드라마 속 마리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라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그래도 사랑해' 노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녹음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지와 공유, 이민정 등이 출연하는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