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37
연예

이준기 日 오리콘 2개 부문 1위…'원조 한류 스타' 위용

기사입력 2012.07.09 12:5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배우 이준기가 원조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준기의 일본 팬미팅 영상을 수록한 DVD "커밍백"이 일본 최대 음반 사이트 오리콘 7월 7일자 차트에서 DVD종합 부문 및 음악 DVD부문의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이 팬미팅은 이준기가 지난 3월 군 제대를 기념해 '커밍 백(Coming Back)' 이란 타이틀로일본 나고야, 요코하마, 오사카에서 개최해 1만 8천여 팬들을 만나 화제가 된 공연이다.

특히 DVD에는 공연 무대와 리허설 장면, 대기실 모습 등 생생한 공연장 밀착 영상이 풍성하게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에서의 뜨거운 반응으로 현지에서 각종 제의가 쏟아지고 있지만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송하는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에 전념하기 위해 모든 스케줄을 미뤄둔 상태다.

이준기의 소속사 관계자는 "군 제대 후에 이준기에 대한 큰 관심과 요청이 계속되고 있다"면서 "이준기는 이달 안에 시작될 드라마의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는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귀신 보는 능력을 가진 까칠한 사또 '은오'역을 맡아 기억실조증 처녀귀신'아랑'역을 맡은 신민아와 인간과 귀신의 애틋한 사랑을 그려 낸다.

[사진 = 이준기 ⓒ IM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