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3:19
연예

김현중, 일본 싱글 발매 기념 악수회 5천명 모여…'한류왕 답네'

기사입력 2012.07.04 13:51 / 기사수정 2012.07.05 08:5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가수 김현중이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악수회에 5천여 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슈퍼 한류스타의 면모를 확인했다.

김현중은 4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의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지난 2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2일 오후 일본 하네다 공항에 도착 당시 김현중은 공항 내외에서 기다리고 있던 약 1천여 팬들의 뜨거운 환영과 함께 일본 유력 매체들의 열띤 취재 경쟁 속에서 일정을 시작했다.

입국 이튿날인 3일 오후 김현중은 도쿄 비너스포트 옥외광장에서 진행 된 앨범 발매 기념 악수회를 통해 5천여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악수회는 김현중의 일본 새 앨범 '히트(HEAT)' 발매기념 이벤트로, 현장에서 김현중의 새 싱글 앨범 구입자를 대상으로 열렸다. 악수회 현장에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전날부터 밤을 꼬박 새운 수백 명의 팬들과 당일 아침부터 기다린 팬들이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당초 계획은 현장에서 앨범을 구입한 이들 중 추첨으로 일부를 선정해 악수회를 진행 하는 것으로 준비됐으나, 김현중이 직접 옥외광장을 찾아준 팬 전원과의 악수를 제안한 것이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안겼다.

김현중이 등장하자 5천여 명의 팬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응대했고, 김현중 역시 환한 미소로 팬들에게 시선을 맞추고 악수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등 남다른 팬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 시켰다.

또 김현중은 무더위에 비까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 응원하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시원한 음료를 준비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잊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현중은 당분간 일본에 머물며 지상파 TV출연과 매체 인터뷰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키이스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