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20:17
연예

유인나 지현우 키차이 화제 "22cm 차이 보기 좋네"

기사입력 2012.06.29 14:55 / 기사수정 2012.06.29 15:00



▲ 지현우 유인나 데이트 '키 차이' 눈길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공개 연인' 지현우와 유인나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야무지게 데이트하고 다닌다는 지현우 유인나 데이트 직찍'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동대문, 분당, 대학로, 청담동 번화가마다 돌아다니면서 밥 먹고, 쇼핑하고, 영화보고, 베스킨도 가고, 화이트골드로 이니셜 새겨서 커플링도 맞췄다는 두 사람"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너무 둘만의 세계에 갇혀서 달달 모드로 데이트 중이라서 사람들이 싸인 요청도 못하고 사진 요청도 못한다는 그런 후문이 있다"며 "일반인 커플처럼 여기저기 다니며 데이트하는 모습 보기 좋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지현우와 유인나는 캐주얼의 편안 옷차림을 하고 번화가를 지나가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흰색 상의와 모자를 착용해 커플 느낌을 물씬 풍겼다. 특히 지현우와 유인나의 키 차이가 시선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행복해 보인다",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릴까", "키 차이가 적당하네. 바라만 봐도 예쁜 커플", "뒷모습도 연예인 포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지현우 유인나 데이트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