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22
연예

'내가 우스워 보여?' 이천희-최유화, 무더위 속에서도 '열혈 촬영'

기사입력 2012.06.29 11:34 / 기사수정 2012.06.29 12:0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배우 이천희와 최유화가 무더위에 맞서 열혈 촬영을 이어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7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 '내가 우스워 보여?'(극본 안홍란/연출 황인혁)의 배우 이천희와 최유화가 뜨거운 날씨 속에서 촬영을 하는 막간에 각자의 방법으로 더위를 물리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주말 진행된 '내가 우스워 보여?' 촬영에서 이천희는 33도의 뜨거운 날씨에 핑크색 미니 선풍기를 손에 들고 촬영 막간마다 대본을 보며 더위를 식혔다.

극중 검사 '한동규' 역을 맡아 셔츠와 자켓 등 단정하게 옷을 갖춰 입어야 했던 이천희는 더운 날씨에 지쳐가면서도 매 순간 힘이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활기차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날 함께 촬영에 임한 최유화는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위해 대본을 머리에 얹는 방법을 택했다. 그 뿐 아니라 최유화는 유독 무더웠던 이날 민소매 티셔츠와 핫팬츠로 조금이나마 더위를 삭히기도 했다. 최유화는 작품 속에서 구둣방으로 등장하는 승합차에 앉아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보이며 촬영에 임했다.

한편 무더위 속에서도 열연을 펼친 이천희와 최유화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드라마 스페셜 '내가 우스워 보여?'는 오는 7월 1일 오후 11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판타지오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