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5:27
연예

원더걸스, '박진영과 함께 1위 후보라면?'…"1위는 우리가"

기사입력 2012.06.25 15:07 / 기사수정 2012.06.25 15:0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26일 방송될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 'Like This' 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 원더걸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는 B.O.B의 'Nothing On You'를 방송 첫 공개했다. 특히 원곡 B.O.B의 느낌과 사뭇 다른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편곡된 'Nothing On You'는 원더걸스가 美 빌보드 닷컴에 유망한 신인으로 선정되어 음악성을 집중 조명하기 위해 불렀던 특별한 사연이 있는 곡이다.

이에 원더걸스는 'Nothing On You'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 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것은 물론, 무반주 파트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환상적인 하모니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또한 원더걸스는 인터뷰를 통해 본인들에게 긴장을 안겨주는 라이벌이 형돈이와 대준이라 밝히며 공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유빈은 "박진영 프로듀서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다면"이라는 질문에 "본인들이 1위를 했으면 좋겠다. 박진영이 작곡한 곡으로 1위를 한다면 그것이 서로에게 좋을 것" 이라 답하며 재치 있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원더걸스는 타이틀 곡 'Like This'와 지난 히트곡 'Be My Baby'를 이어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흔들어 놨다.

한편, '나는 가수다 Ⅱ'의 5월의 가수왕 박완규는 짙은 감동을 안겼던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재현하며 변함없는 허스키한 음색과 감정 표현력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아름다운 콘서트'는 26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원더걸스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