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23
연예

'고쇼' 이종혁, 가난했던 시절 아내에게 쓴 편지 공개 '진정한 로맨틱남'

기사입력 2012.06.22 23:30 / 기사수정 2012.06.23 00: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이종혁이 가난했던 시절 아내에게 썼던 편지를 공개했다.

22일 밤 방송 된 SBS 토크쇼 '고쇼(GO Show)'는 지난주에 이어 이경실, 김응수, 이종혁, 조권이 게스트로 출연해 '감수성의 제왕'을 주제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종혁은 "신혼 시절 정말 가난했었다. 아내는 출근을 하고 나는 청소를 했다"고 밝힌 뒤 "가난했던 시절 아내가 잘 때 몰래 편지를 썼다"며 로맨틱한 남자의 면모를 뽐냈다.

당시 이종혁이 아내에게 쓴 편지의 내용은 "사랑하는 내 아내 은애야. 빨래 널고 잠자리에 누워서 몇 번을 뒤척이며 문득 우리 은애 코 골며 자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글을 쓴다"며 "오늘 몸이 안 좋아진 것 같다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니 오빠의 마음이 편하지 않다"고 자상함을 드러냈다.

이어 "은애야. 조금만 참고 기다려 보자. 내가 열심히 해서 우리 은애 호강시켜 줄께. 후후 나의 이런 모습이 철없게 보일 수도 있겠지?"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종혁은 편지 마지막에 "오빠는 널 아주 많이 사랑해"라며 "별로 멋지지 않은 남편이"라고 편지를 끝마쳐 훈훈함을 안겨줬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