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3:49
게임

네오위즈게임즈, '명장 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2.06.19 14:16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명장 온라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55레벨로 확대되고, 새로운 스토리 '제4장 적벽대전'이 공개된다. 조조와 손권, 유비 연합군의 전투를 다룬 '적벽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퀘스트와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화소적벽', '화용도' 등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재현한 5개의 신규 전장도 추가된다.

피로도 시스템인 '행동력'이 소모되지 않는 특수 전장 '사신환경'도 오픈된다. 사신환경에서 플레이를 완료하면, 희귀 등급의 무기나 인기 무혼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5레벨 이상 탑승이 가능한 검은 말 '흑운'이 추가되며, 업데이트 전 이미 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흑운을 무료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업 지원 이벤트도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스토리 전장의 숫자와 같은 채널에서 게임을 즐기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130%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명장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물약과 부활석 등 필수 아이템 5종도 매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7월에는 삼국지 액션에 AOS가 결합한 세력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명장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명장 온라인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