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46
연예

제이슨 므라즈가 데려가고 싶다는 '기타 신동' 정성하의 I'm Yours [동영상]

기사입력 2012.06.18 14:57 / 기사수정 2012.06.18 15:0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기타 신동'으로 잘 알려진 정성하(17)군은 세계 최대 동영상 업체인 유튜브를 통해 세계적인 스타가 됐다.

그가 유튜브에 올린 기타 연주 동영상의 조회 수가 3억 건을 넘었기 때문이다. 2006년 9월 아버지 정우창 씨가 재미 삼아 유튜브에 올린 정 군의 '스플래시' 연주 동영상이 세계 각국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고 이후 '기타 신동'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유튜브에 개인 채널이 있는 한국인 중 처음으로 조회 수 3억 건을 돌파했다.

이런 정성하 군에 대해 세계적인 뮤지션 제이슨 므라즈가 감탄을 해 화제가 됐다. 고등학교 이전에 기타를 배운 적이 없으며, 순전히 독학으로 기타 연주를 터득했다고 밝힌 제이슨 므라즈는 최근 tvN과의 방송 인터뷰에서 "정성하는 유튜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내 노래들을 연주하는 그를 보며 생각했다. '이 사람이 내 밴드에 들어와야 해'라고. 그는 정말 잘한다. 그래서 그가 튜닝하고 연주하는 것을 배우려고 노력했다. 기회가 있다면 실제로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다음은 정성하가 연주한 제이슨 므라즈의 히트곡 I'm Yours다. 원곡자도 크게 감탄한 '신동' 정성하의 실력을 지금부터 감상해보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정성하 - 제이슨 므라즈 ⓒ 정성하 공식 홈페이지, tvN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