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09
경제

[Brand-New]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하드' 출시

기사입력 2012.06.15 12:00 / 기사수정 2012.06.15 12:0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자사의 대표 모공케어 제품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소프트'에 이어 더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하드'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기존 라인에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하드’를 추가 함으로써 자신의 피부 타입과 모공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가지 라인업으로 모공 청정뿐 아니라 블랙헤드, 피지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하드’는 극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베이스로 기존 제품 대비 화산송이가 2배 더 함유돼 있어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더욱 강력해진 제품이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며, 시원한 사용감과 빠른 건조로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준다.

이니스프리 홍은지PM은 "화산송이 모공마스크 하드는 극지성 피부나 좀 더 강력한 모공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이번 하드 타입 출시로 화산송이 모공마스크는 2가지 라인업을 갖춰 모공 케어 최고의 자리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0년 출시 이후 전국 품절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100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을 뿐만 아니라 각종 매체에서 모공케어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사진] 이니스프리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