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친애하는 당신에게' 박솔미가 포스터 촬영을 통해 순백의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
박솔미는 최근 서울 양화동 선유도공원에서 진행된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의 포스터 촬영에서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단아한 튜브 톱 드레스로 과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자태를 선보였다.
하지만, 박솔미의 표정에서는 애틋함과 동시에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이것은 극중에서 그녀가 겪어야 할 고뇌와 방황을 상징적으로 묘사하는 부분이다.
드라마 '연애시대'로 유명한 일본 작가 노자와 히사시 원작인 이 작품은 신혼의 여인이 과거의 애인을 잊지 못하고 일탈을 꿈꾸는 내용으로, 박솔미는 연하 남편과 옛 애인과의 사이에서 고뇌하는 패션잡지 여기자 서찬주 역을 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의 의상 콘셉트에 대해 "순결을 상징하는 하얀 드레스와 여자로서의 일탈을 의미하는 노출 패션을 믹스매치 시킴으로써 극중에서 방황하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나타냈다"라고 밝혔다.
박솔미는 작품에 대해 "'친애하는 당신에게'의 스토리를 보면 통속적인 남녀들의 사랑 유희 같지만 원작의 탄탄함에 대본의 섬세함이 더해져 웰메이드 작품으로 인정받을 것"이라며 "심리 묘사가 탁월하고 캐릭터의 입체감이 살아 있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20일 밤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솔미 ⓒ 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