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23
연예

개그맨 박영진, "소가 먹는 부드러운 케이크 소~프트 케이크"…조공 인증

기사입력 2012.06.05 09:45 / 기사수정 2012.06.05 09:4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개그맨 박영진이 팬들로부터 받은 독특한 소 케이크를 공개했다.

4일 오후 박영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가 즐겨먹는 부드러운 케이크가 소~프트 케이크야^^'라는 글과 함께 '소케이크' 사진을 게재했다.

박영진이 공개한 '소케이크'는 박영진이 처음으로 라디오DJ를 맡은 SBS러브FM '박영진-박지선의 명랑특급'이 한 달 된 기념으로 선물 받은 케이크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명랑아~ 한달 축하해"라는 글이 적힌 젖소모양 케이크가 해맑게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이 선물 받은 케이크는 박영진의 소 개그를 연상시키는 소 모양으로 제작돼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SBS러브FM '박영진-박지선의 명랑특급' 홈페이지에는 박영진과 박지선이 소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영진 '소케이크' 닮았어요", "영진오빠 지선언니 잘 어울려요", "박영진이라 케이크도 소 모양이네", "케이크에서 소고기 맛 날 것 같다", "명랑특급 한 달 축하해요", "오래 오래 방송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개그맨 박영진은 KBS 개그콘서트 '교무회의'에서 부조리 논리를 내세우는 교감선생님으로 출연 중이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박영진 '소케이크' 인증 ⓒ 박영진 트위터]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