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35
연예

설리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출연 확정, 샤이니 민호와 호흡

기사입력 2012.06.04 15:57 / 기사수정 2012.06.04 18:34



▲민호, 설리 드라마 출연 확정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SBS 수목드라마 방송 편성을 확정 짓고 8월 안방극장을 찾는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 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로망스로, 일본의 인기 만화가 나카조 히사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원작은 이미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에프엑스의 설리가 주인공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 강태준 역을 맡은 민호는 전문 육상 코치와 함께 높이뛰기 특훈에 들어가 완벽한 선수의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남장소녀 구재희를 연기할 설리 역시 캐릭터의 완벽한 소화를 위해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 등을 히트시킨 전기상 감독과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의 의기투합과 더불어 SM 엔터테인먼트의 영상콘텐츠 사업을 새롭게 이끌어갈 SM C&C(SM Culture & Contents / 구 BT&I)가 처음으로 제작하는 작품으로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이번 달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 여름방학 시즌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