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신사의 품격'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한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신사의 품격' 포스터 1탄에서는 까칠한 눈빛을 하고, 입가에 미소를 띤 채 팔짱을 끼고 있는 장동건과 볼에 한껏 바람을 넣어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김하늘의 대비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포스터 1탄은 등을 맞대고 서있는 두 사람의 미묘한 표정을 통해 '신선한 러브라인'에 대한 느낌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마흔은, 아련한 첫사랑 같은 달콤 쌉싸래한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나이'라는 문구는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사랑을 예고했다.
또한, 포스터 2탄에서는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네 사람의 개성 있는 모습이 제대로 포착됐다.
이들은 단정한 슈트를 차려입고 '신사'다운 느낌을 내보이고 있지만, 신발과 양말을 벗어 던진 채 맨발로 등장해 극중 고등학교 절친 사이인 네 남자의 편안하고 돈독한 사이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환한 미소와 함께 4인 4색 독특한 로맨스로 '신사의 품격'을 이끌어갈 네 주인공의 캐릭터를 잘 살린 개성 만점 포스터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포스터를 통해 '신사의 품격' 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달하려 노력했다"라며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이 만들어낼 새로운 차원의 로맨틱 코미디를 시청자들이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코믹하면서도 감동이 있는 '신사의 품격'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바보 엄마' 후속으로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신사의 품격 포스터 ⓒ 화앤담픽처스 제공]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