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티저 예고편 공개 ⓒ KBS '빅' 예고편 캡처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드라마 '빅'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유와 이민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빅'은 '최고의 사랑', '미남이시네요' 등 연타석 흥행을 이어온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2012년 작품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 이후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공유와 로코 퀸으로 떠오른 이민정, 그리고 배수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빅'은 사춘기 영혼의 약혼남 서윤재와 숙맥 여선생 길다란의 로맨스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더욱 기대감을 끌어 모으고 있다
'빅'의 티저 예고편은 상반신 누드인 서윤재(공유 분)와 길다란(이민정 분)이 함께 마주앉은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어 얼굴을 숨기며 요리조리 피해 다니는 공유의 모습 위로 "우리 윤재 씨가 얼마나 멋있고 점잖은 사람인데.." 라는 이민정의 독백이 흐르며 30세 서윤재의 몸 속으로 18세 강경준(신원호 분)의 영혼이 빙의 됐음을 보여준다.
티저 영상에서는 중간 중간 공유의 명품 근육 몸매가 드러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민정 또한 '뿌잉뿌잉' 애교와 함께 숙맥 어리바리 여교사의 모습을 선보이며 길다란 역에 완전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월화드라마 '빅'은 오는 6월 4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빅' 예고편 캡처]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