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3:24
연예

[E매거진] 예능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이동욱-한고은

기사입력 2012.04.18 17:50 / 기사수정 2012.04.18 17:50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배우 이동욱이 SBS '강심장'에서 예능 MC로 자리를 잡으며 예능 첫 MC에 대한 스타트를 울렸다. 또한, 배우 한고은도 스토리온의 '다이어트 6'의 MC로 나서며 한층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MC로 출격하는 그들의 모습을 담아봤다.



SBS '강심장'의 새 MC 이동욱이 첫 녹화를 성공리에 마치며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MC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진행된 '강심장' 첫 녹화에서 이동욱이 부드럽고 침착한 진행으로 신동엽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것.

처음 맡은 예능 MC임에도 불구하고 센스 만점 멘트로 패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짓궂은 질문에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대,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보였다.

'강심장' 박상혁 PD는 "이동욱씨가 예능 MC 경험이 처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좋은 진행을 선보였다. MC 신동엽씨와 고정 패널들과의 호흡이 환상적이었다. 모든 스태프들이 칭찬 일색이었다. 앞으로 '강심장' MC이동욱의 눈부신 활약이 기대된다"며 이동욱의 진행 실력을 칭찬했다는 후문.

첫 녹화를 성공리에 마친 이동욱은 "처음엔 떨렸지만, 신동엽씨가 편안한 진행을 위해 많이 도와주셔서 든든했고, 즐거운 촬영이었다. 더불어 고정 게스트 분들이 힘을 보태주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또한, 저를 위해 지원사격으로 나서 준 이진욱, 김지석씨가 큰 힘이 되어 줬다"며 "새로운 강심장! 이제부터 시작이니까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해서 앞으로 시청자분들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MC 이동욱이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배우 한고은은 지난 4년 동안 '다이어트워'를 진행해 온 현영의 뒤를 이어 새 MC로 전격 발탁됐다. 이로써 한고은은 약 11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셈이 됐다.

'다이어트워' 백일두 PD 역시 "새 MC 한고은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으로 도전자들을 이끌고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스토리온 관계자는 "한고은은 '다이어트워' 도전자들이 모두가 동경하는 워너비 스타이자 과거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능력을 검증받은 최고의 MC다. 시간이 흐르고 경험을 쌓으면서 진행 내공도 더 늘어난 것 같다. 한고은의 따뜻한 카리스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워 6' 측은 18일 한고은의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고은은 검은색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에 주황색 아령으로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다이어트워'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서바이벌 방식으로 극한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일반인 출연자들의 대결을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우승자에게는 상금은 1억 원이 지급된다. 한고은과 함께 비만 여성들의 감동적인 변신 과정은 오는 6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