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SBS플러스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최고의 배우 이순재가 달동네 무법자로 변신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많은 관심 속에 16일 첫 방송을 앞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는 급한 성격의 고집쟁이이자 우유배달을 하는 무뚝뚝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또한, 갑자기 찾아온 노년의 사랑 앞에서는 부끄럼쟁이로 변신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1회에서 이순재(김만석 역)가 밀린 우유 값을 떼먹고 도망친 사람을 쫓아 확성기까지 꺼내들고 동네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주며 우유 값을 요구하는 등 달동네 무법자의 진가를 발휘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고성방가로 신고를 당해 경찰이 나타나자 후다닥 어디론가 내빼는 모습과 경찰차가 사라지자 다시 애애앵~ 확성기 방송을 하다가 경찰차와 숨바꼭질을 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하며 앞으로의 '무법자 만석'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강풀의 원작만화로 이미 연극과 영화로 각색되어 흥행돌풍을 일으킨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황혼기에 접어든 소외된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동시에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사랑을 그려낼 화제의 드라마로 16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순재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