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26
연예

'탑기코2' 조민기, 이색소감 "흠모하던 걸 그룹과 저녁식사하는 느낌"

기사입력 2012.04.05 13:47 / 기사수정 2012.04.05 15:23

이준학 기자

▲조민기 ⓒ  XTM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평소 흠모하던 걸 그룹의 멤버와 저녁식사를 하는 느낌"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 시즌2에 MC로 합류한 조민기가 이색적인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시네시티에서 열린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2 제작보고회에는 MC 조민기, 연정훈, 김진표와 서승한 PD가 참석했다.

이날 조민기는 김갑수를 이어 새롭게 '탑기어 코리아'의 MC로 나서는 소감에 대해 "시즌1과 BBC 오리지널도 너무 즐겁게 봤다"며 "남자라면 누구나 즐겁게 보는 것이 자동차가 아닌가 생각한다. 즐겁게 보는 프로그램에 MC제의를 받는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예전에 레이싱을 했던 기억도 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시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민기는 "첫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평소 흠모하던 걸 그룹의 멤버와 저녁식사를 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며 "멀리서 바라만 보던 탑기어 코리아의 식구가 되서 감사하다"고소감을 전했다.

'탑기어 코리아2'는 영국 BBC의 '탑기어'를 오리지널 한국포맷으로 제작한 자동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자동차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테마로 슈퍼카는 물론 올해 국내에 출시될 신차까지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한다.

한편, '탑기어 코리아2'는 오는 8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