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4:22
경제

[잇 스타일] 컬러데님 전성시대…'컬러풀한 팬츠로 분위기변신 어때요?'

기사입력 2012.04.02 19:06 / 기사수정 2012.04.03 10:23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따뜻한 바람을 따라 기분전환을 하고 싶은 봄이다. 겨우내 칙칙한 무채색으로 일관한 스타일링이었다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데님을 택해보자. 데님이라고 해서 무조건 블루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 컬러 진 하나라면 봄처럼 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色다른 컬러 데님

컬러팬츠는 디테일과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밝고 여성스러운 컬러의 팬츠는 발랄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컬러팬츠는 기본 티셔츠, 블라우스와 매치했을 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올 시즌에 주목받고 있는 네온, 파스텔 컬러가 가미된 팬츠는 상의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이색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파스텔 컬러의 상의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발산할 수 있고 무채색의 아이템과 컬러팬츠를 매치하면 원포인트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숏팬츠도 예외는 아니다!

날씨가 더욱 따뜻해지면 쉽게 접할 수 있는 숏팬츠는 멋 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밑단이 해져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팬츠는 컬러와 만났을 때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밝은 에메랄드 컬러나 옐로우 컬러는 입는 이의 기분마저 상큼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여기에 루즈한 셔츠를 매치하거나 편안한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숏팬츠가 주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다.

☞ 스타일링 TIP

다양한 컬러진들 중에서 적절한 컬러매치가 더해진다면 스타일링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특히 색감이 강한 데님을 입을 때 디테일이 과하지 않은 것으로 매치하면 전체적인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itstyle@xportsnews.com) / [사진] 트루릴리젼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