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22
연예

'위탄2' 구자명, 마지막 무대…어머니께 바치는 '미안해요'로 장식

기사입력 2012.03.30 22:27

방송연예팀 기자


▲구자명 '미안해요' ⓒ MBC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위대한 탄생2' 구자명이 어머니께 바치는 노래로 마지막 무대를 마쳤다.

30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2'은 '그대에게'라는 미션으로 TOP2 구자명과 배수정의 그랜드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명은 멘토 이선희와 어머니께 바치는 노래로 김건모의 노래 '미안해요'를 선곡했다. 구자명은 애절함이 담긴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 '미안해요'를 열창해 분위기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구자명은 "운동을 그만두고 방황하던 시절이 있어 어머니께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며 어머니에 대한 죄송함을 표했다. 구자명의 고백에 구자명의 어머니는 "벅차고 눈물이 난다"며 눈물을 흘렸다.

구자명의 노래 멘토 윤일상은 "그동안 노래를 잘 했다면, 오늘은 음악을 잘 표현해줬다"며 9.6점을, 이승환은 "그 어느날보다 결연함과 절실함이 느껴졌다"며 9.3점을, 윤상은 "오늘 유난히 가슴 속으로 자명 씨의 노래가 들렸다"며 9.7점을, 박정현은 "가장 성숙했던 무대였다"며 9.0점을 줬다.

구자명의 담임 멘토 이선희는 "오늘 그 어느날보다 멋지고 사랑스러웠다"며 제자를 응원했다.

구자명의 노래에 전문평가위원단은 56.4점의 점수를 줬다.

한편, '위대한 탄생2'는 우승상금 총 3억원과 함께 큰 화제를 모으며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지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