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22
게임

네오위즈, '트리니티2' 신규 던전 '인퍼널게이트'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2.03.22 20:13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트리니티2'에 신규 던전 '인퍼널게이트'를 업데이트한다.

'인퍼널게이트'는 트리니티2에서 선보이는 최고레벨 콘텐츠로써 44레벨 이상, 최소 3인 이상 파티를 맺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파티원들의 생존 횟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팀원들 간의 협력과 전략적 플레이가 중요한 던전이다.

그만큼 높은 난이도가 요구되는 만큼 효과 높은 방어구를 비롯해 특별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퍼널게이트'에는 레이지 좀비, 가디언 아머, 매혹의 마르만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몬스터도 추가된다.

한편, 전장 업데이트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AOS 형식의 전장이 강화된다. 전투 시 상대 진영의 깃발을 점령하거나, 전장의 타 유저를 쓰러뜨리는 경우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동속도 증가, 방어력 증가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웅희 사업부장은 "트리니티2에서 지난 신규 캐릭터 이후 또 한 번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액션 RPG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트리니티2 신규 던전 이미지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