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컴투스는 스마트폰 게임 'MiniGame Paradise'를 1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MiniGame Paradise'는 피처폰에서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아왔던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중 11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에 이어 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천국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MiniGame Paradise'는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으로, 안드로이드폰에 최적화된 새로운 UI와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함 6개의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개성의 귀여운 캐릭터를 수집해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을 도입하고,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순위경쟁이 가능하도록 해 게임 플레이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을 비롯, '액션퍼즐 패밀리' 등 피처폰에서 인기를 모으며 브랜드 파워를 쌓아온 게임들을 스마트폰 용으로 출시, 국내외 스마트폰 유저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미니게임천국 ⓒ 컴투스]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