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37
게임

취유게임즈, 13일 웹게임 '전장' 공개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2.03.13 19:11 / 기사수정 2012.03.13 22:35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취유게임즈는 13일 웹게임 '전장'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전장'은 앞서 선보인 사전 오픈 테스트를 통해 턴 방식 전투와 무장 및 군주 캐릭터의 병과 별 조합 등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오픈 베타 응원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에 다양한 응원 메시지와 게임 관련 의견들을 교환하며 공개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전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인기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게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무장 영입과 조합, 동반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어 고전 삼국지 게임 시리즈인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재미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전장'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출사표를 던져라!'와 '승리를 위해 진군하라!', '사람이 곧 천하' 등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취유게임즈 방희준 이사는 "'전장'은 삼국지를 좋아하는 게임 유저뿐 아니라 전략 RPG를 선호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한 번쯤 즐길 만한 게임이다"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폭넓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전장 ⓒ 취유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