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1
연예

김나윤 혹평, 원곡자 황규영 "음정 이탈 심해 대신 불러주고 싶었을 정도"

기사입력 2012.03.06 15:30 / 기사수정 2012.03.06 15:31

방송연예팀 기자


▲김나윤 혹평, 원곡자 황규영 "감동 없었다"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가수 황규영이 김나윤의 '나는 문제없어' 노래를 혹평했다.

김나윤은 지난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에서 황규영의 '나는 문제없어'를 열창했다.

특히 김나윤은 깜찍한 치어리딩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었다.

하지만 '나는 문제없어'의 원곡가수 황규영은 "김나윤 양이 부르는 모습을 보고 많이 당황했고 대신 불러주고 싶었을 정도"라고 혹평했다.

그는 "김나윤의 '나는 문제없어' 무대에 대해 " 치어리딩을 하면서 불러서 그랬는지 음정 이탈이 심했고 정작 있어야 하는 악센트가 사라져 '이 노래가 맞나' 싶을 정도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한 점이 아쉬웠다"라고 전했다.

그는 "생방송이라는 부담, 킨텍스의 규모, 자신을 바라보는 관객들을 생각하면 10대인 나윤 양에게는 힘든 무대였을 것"이라며 "춤과 라이브를 동시에 하다 보니 제 역량을 모두 보여주지 못한 것"이라고 후배 가수에 대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김나윤은 지난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에서 황규영의 '나는 문제없어'를 불러 TOP9에 진출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