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0:21
연예

심수봉 심포니 개최, 33년 노래 인생으로 봄을 부른다

기사입력 2012.02.15 14:07

방송연예팀 기자


▲더 심수봉 심포니'기대만발' ⓒ 더 심수봉 심포니 포스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인기가수 심수봉이 3월3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12 THE 심수봉 심포니'를 개최한다.

국민 가수 심수봉이 오는 3월 3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12 THE 심수봉 심포니'를 개최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심수봉은 웅장한 무대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심수봉의 첫 등장에 대한 무대연출은 그동안 어느 공연에서도 보지 못했던 거대한 스케일로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아니라 더욱 화려한 연출과 다채로운 편곡으로 생동감 있는 봄의 느낌을 한껏 살리는 이번 콘서트의 의상 역시 K-POP 아티스트들의 의상을 디자인하는 유명 디자이너가 참여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국내 유명 뮤지션뿐만 아니라 러시아, 미국, 일본의 유명 편곡자들이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각국의 대표 뮤지션들은 새로운 시각과 재해석으로 '백만 송이 장미', '사랑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등 심수봉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각기 다른 장르로 재편곡해 다양함과 30년을 함께 해온 팬들에게 봄맞이 선물을 한다.

한편, 심수봉은 포크타임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비롯한 여러 포크스타일의 곡들을 선별해 관객과 함께 부르며 소통의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