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28
연예

'위탄2' 구자명 '그것만이 내 세상', "거룩한 무대였다" 멘토 극찬

기사입력 2012.02.11 13:15

방송연예팀 기자



▲'위탄2' 구자명 '그것만이 내 세상' ⓒ MBC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위대한 탄생2' 구자명이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첫번째 골든티켓을 거머취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위대한탄생2'에서는 'OLD&NEW 명곡부르기'라는 미션으로 TOP12의 첫번째 생방송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명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세련된 브릿팝 느낌으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파워풀한 구자명의 목소리와 고난도의 고음 애드리브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많은 박수를 받았다.

구자명의 노래를 들은 윤일상은 "결과를 떠나 '위탄2' 기록에 남을 무대다"고 극찬하며 9.5점을, 이승환은 "초반에 불안했지만 흔들리는 리프트를 타고 내려온 후 구자명은 흔들리지 않았다"고 8.9점을 줬다. 

이어 윤상은 "남자다움이 물씬 풍겼다"며 9.4점을 줬고, 박정현은 "거룩했다. 은혜받은 것 같다. 음색 힘 성량 감정표현 너무 모두 완벽하다"고 칭찬하며 9.5점을 줬다.

마지막으로 구자명의 멘토 이선희는 "어떤 다른 장치도 도움받지 않고 보컬 하나의 힘으로 솔직하게 너무 잘해줬다"고 말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구자명은 전문평가위원들에게 55.2점을 받아 멘토점수 합산결과 1위로 '골든티켓'을 획득해 다음 생방송 무대에 곧바로 진출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