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0:25
연예

'드하폐인'만들어내는 '드림하이2' 공식 트위터 화제

기사입력 2012.02.07 20:22 / 기사수정 2012.02.07 20:2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열풍 뒤에, 열혈 '드하'팬들의 활발한 SNS 소통이 숨겨져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림하이2'의 공식 트위터 @dreamhigh2012 계정에는 날이 갈수록 팔로워의 숫자가 수직상승하며, '드림하이2'에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실감하게 만들고 있다.

5,000여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들이 홍보대사를 자처하며, 포복절도할 다양한 패러디물을 쏟아내는 등 활발한 소통으로 '드림하이2' 공식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드림하이2' 트위터 팔로워들은 해외팬들을 위해 트윗 내용을 번역하고, '드림하이2' 최강 걸그룹 ‘허쉬’의 화장법 동영상을 올리거나 직접 거리에 나가 ‘드림하이’에 대한 인터뷰를 직접하며 반응을 전하는 등 뜨거운 열정으로 '드림하이2'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열정은 '드림하이2'에 쏟아지는 대중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며,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것은 그 동안 포탈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드라마 팬들의 소소한 반응이 이제는 트위터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다각적으로 이루어지고 이루어지는 것을 나타내며 또한 배우와 시청자, 스탭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장으로도 활용될 것으로 보여진다.

오늘 4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림하이2'는 허풍선이 문제아 진유진(정진운)과 완벽주의 아이돌 제이비(JB)의 라이벌 구도, 그리고 기린예고 실기열등생 신해성(강소라), 발연기 아이돌 리안(박지연) 등 본격적인 대결을 시작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드림하이2 공식 트위터 캡처]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