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53
연예

레인보우 유닛 '레인보우 픽시' 멤버 공개, '오렌지 캬라멜' 닮은 콘셉트?

기사입력 2012.01.04 13:5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레인보우의 유닛 '레인보우 픽시(PIXIE)'의 멤버가 공개됐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3인조 유닛 '레인보우 픽시'는 오승아 김지숙 조현영으로 구성된 것으로 밝혀졌다.

레인보우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4일 레인보우 픽시의 멤버를 공개하는 한 편, 3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소속사 DSP 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 실루엣 사진으로 픽시 멤버 맞추기 이벤트를 종료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 3명이 커튼 틈 사이로 얼굴만 내놓고 픽시 멤버가 자신들임을 알리고 있다. 이전 레인보우 활동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귀엽고 유쾌한 표정으로 픽시 활동의 방향을 암시하고 있다.

레인보우 픽시는 이날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재킷 사진과 1, 2차 뮤비 티저 공개 후 12일 활동 곡 '호이호이(Hoi Hoi)' 음원 공개, 14일 MBC '음악중심'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픽시'는 장난꾸러기 요정을 의미하는 말로 유닛은 기존의 성숙하고 여성미를 내세운 레인보우 활동과 달리 기존에는 보기 힘들었던 멤버들의 귀엽고 유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호이호이(Hoi Hoi)'는 요정의 주문으로 가득한 노래로 친근한 멜로디에 기존의 가요에서는 드물었던 가사와 색다른 구성으로 친근함과 독특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 캬라멜이 연상된다"며 비슷하면서도 다른 새로운 걸그룹 유닛 등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 레인보우 픽시 ⓒ DSP미디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