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03
연예

무한도전 라이온킹 비교, '1인자에서 끊임없는 잔소리까지'

기사입력 2011.12.28 20:36 / 기사수정 2011.12.28 20:43

이나래 기자

▲ 무한도전 라이온킹 비교 ⓒ 디즈니, 벅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이온킹' 주인공을 비교한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지에는 "무한도전 라이온킹 비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라이온킹' 등장인물인 심바, 티몬, 품바, 자주를 '무한도전' 멤버들 중 닮은 멤버를 비교해놓은 것.

진정한 왕의 모습을 보여주는 듬직한 사자 심바는 '무한도전'의 1인자 개그맨 유재석, 가끔은 거칠지만 마음 약하고 유머러스한 미어캣 티몬은 '찮은이형' 박명수, 식탐이 넘치는 멧돼지 품바는 '식신' 정준하,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는 새 자주는 노홍철과 닮은꼴로 지목했다.

'무한도전'과 '라이온킹' 비교 게시물을 본 ID 'yu****' 누리꾼은 "사랑스러운 무한도전 멤버들", 'thsgustj****' 누리꾼은 "정말 닮았네", 'mylife_****' 누리꾼은 "하하, 정형돈, 길은 어디에?", 'black****' 누리꾼은 "극장에서도 무도 멤버들처럼 깨알 같은 재미와 감동 선사해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7년 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라이온킹'은 3D로 새롭게 태어나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무한도전 라이온킹 비교 ⓒ 디즈니, 벅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