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18:46
스포츠

[맨유 팬페이지] ‘살아있는 전설’ 긱스, 맨유와 1년 재계약할 듯

기사입력 2011.12.27 10:23 / 기사수정 2011.12.27 10:23

안승우 기자

 [불멸의 긱스] 맨유와 프리미어리그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어느덧 불혹에 가까워진 긱스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퍼거슨 감독은 최근 공식 인터뷰를 통해 현재 긱스의 경기력이라면 1년 정도는 더 뛸 수 있으며 그의 존재는 맨유에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는데요.

사실 긱스는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할 것이 확실시됐지만, 여전한 경기력을 과시하며 맨유를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 선수들을 잘 다독이며 베테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고, 최근엔 중앙 미드필더 자리를 완벽하게 수행하며 퍼거슨 감독을 기쁘게 하고 있는데요. 긱스 역시 퍼거슨 감독의 제안을 마다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사실상 이번 재계약은 성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식을 접한 맨유 팬들은 긱스의 경기력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한편으로는 우려 섞인 반응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실력과 자기관리 능력은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래도 박수칠 때 떠나는 게 맞는 거 아닌가’, ‘괜히 신예들의 자리를 막는 걸지도’라는 의견들을 보이며 긱스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했는데요. 긱스와 맨유의 1년 재계약이 사실상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러분은 과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