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3:01
연예

김보민-김남일, '개그콘서트' 동반 출연, "추억선물 고마워요"

기사입력 2011.12.24 14:09 / 기사수정 2011.12.24 14:12

방송연예팀 기자




▲ 김보민-김남일 '개그콘서트' 동반 출연 ⓒ 김보민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KBS 김보민 아나운서가 김남일과 동반 출연한 '개그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김보민은 자신의 SNS '트위터'에 "메리 크리스마스~ 함께하는 여덟 번째 크리스마스. 남편이 준 최고의 선물 개콘 크리스마스 특집 동반 출연. 내게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며 최선을 다해 준 그에게 사랑과 감사를 보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민은 지난 21일 진행된 KBS2 '개그콘서트' 대기실인 듯한 장소에서 대본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특히 김보민 옆에서 거울을 보는 듯 머리 스타일을 점검하고 있는 김남일 선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김보민이 남편인 김남일과의 동반 특집으로 들떠있는 표정을 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어 김보민 아나운서는 "'개콘' 가족들 정말 최고였다. 녹화 전 날 우린 잠을 못 이룰 만큼 걱정이었는데 매주 웃음을 주기 위해 이렇게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하는 '개콘' 가족들에게 박수를 보낸다"이라는 녹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김보민 아나운서와 김남일 선수는 황현희가 진행하는 '불편한 진실' 코너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은 25일 9시.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보민, 김남일 ⓒ 김보민 트위터]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