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8:56
연예

'나도, 꽃!' 조민기, 서효림 티격태격 "네 방귀소리, 우주선 타는 줄 알았어!"

기사입력 2011.12.21 22:4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태화가 서효림의 약점을 잡아 집안일을 시켰다.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 13회에서는 김달(서효림 분)과 태화(조민기 분)가 한 집에서 서로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태화는 김달이 사무실에서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춤을 추자 상식이 있냐면서 크게 화를 냈다. 이어 "너 언제 갈 거야? 하루만, 하루만! 벌써 며칠째야"라고 덧붙였다.

이에 달은 "그래도 낮엔 나가주잖아. 아저씨는 언제 집 수리돼? 코고는 소리 때문에 잠을 못 자겠어"라고 되려 화를 냈다.

이 말을 들은 태화는 "난 너 방귀뀌는 소리 때문에 시끄러워. 우주선 타고 하늘 날아가는 줄 알았어. 청소나 해"라고 맞받아쳤다.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달은 "구닥다리 아저씨부터 청소할게"라며 태화에게 청소기를 들이댔고, 이에 태화는 달의 명품 구두를 들고 "당장 청소해. 안 그러면 이거 부러뜨린다"라고 협박했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조민기가 서효림보다 위에 있네", "명품에 약한 서효림", "서효림 솔직해서 너무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봉선이 영양실조로 쓰러졌다는 전화를 받고 김달이 달려가 속상해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서효림, 조민기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