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31
스포츠

이만수 감독, 초등학생 대상 초청 강연 실시

기사입력 2011.12.15 11:05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최근 SK 이만수 감독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번에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줬다.

SK 와이번스의 이만수 감독이 14일 인천광역시 송도동에 위치한 신송초등학교를 찾아 초청 강연을 실시했다.

이번 강연은 신송초등학교에서 자체 실시하는 '명사 강연 프로그램'에 일환으로 이만수 감독을 초대했고 평소 지역밀착활동에 관심이 많은 이 감독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날 이 감독은 신송초등학교 강당에서 약 40분간 '꿈과 노력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강연했으며 "꿈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해야 하고 필요성을 절감해서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후 이 감독은 학생들에게 친필 사인볼과 어린이용 글러브를 선물로 나눠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이 처음이라던 이만수 감독은 "처음이라 무슨 말을 해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며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 앞으로 우리 선수들도 지역 곳곳을 방문하여 팬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활동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연에 참가한 윤지웅(13) 학생은 "TV에서만 보던 이만수 감독님을 실제로 뵙게 되어 신기했다"며 "강연을 듣고 나니 꿈을 위해 더 노력하고 자신과의 약속은 잘 지켜야겠다고 생각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 ⓒ SK 와이번스 구단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