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37
게임

피파 온라인2, 포메이션 시스템 전격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12.02 19:51 / 기사수정 2011.12.02 19:5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2일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2'의 포메이션 시스템 업데이트를 오는 6일에 단행한다고 밝혔다.

'피파 온라인 2'의 포메이션 시스템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가장 원해 왔던 콘텐츠 중 하나로 게이머가 직접 자신의 선수에 포지션을 결정하고 배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

선수의 위치가 고정되어 있던 기존의 포메이션에 개인의 성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위치를 변동시키는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이와 함께 선수의 포지션 및 상태 관리가 용이한 팀 관리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마우스를 활용한 선수 교체, 경기 양상에 따른 예비전술 활용, 개별 선수의 공격/수비 성향 결정 기능 등 게이머의 자유도를 보장하는 다양한 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선수의 포지션 적응도에 따라 보너스 능력치를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려온 포메이션 시스템을 오는 6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팀을 좀더 세밀하게 관리하고, 성장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파 온라인 2'의 포메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피파 온라인2 ⓒ 네오위즈게임즈]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