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겨울답지 않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존의 정석처럼 느껴졌던 패션아이템은 지루하다. 이젠 아이템도 스타일링도 아이디어가 필요한 이 때! 다양한 방법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코디하자.
면 100% 패딩 원단의 실용성을 바탕으로 언뜻 보면 원피스로 보여지는 이 제품은 이번 F/W collection을 대표하는 위트있는 트랜스포머 아이템이다.
원피스로도 입을 수 있고 자켓이나 점퍼 아이템 위에 덧입는 조끼로도 입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와 실용적이라는 단어가 왠지 어색하다는 편견을 갖고 있던 당신이라면 이 아이템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조끼는 실내에서나 운전시 팔의 활동을 자유롭게 하고 등이 따뜻하여 겨울철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며 변덕스러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수 있다는 장점 또한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머스트 아이템인 또 하나의 이유이기도 하다.
더구나 길이감이 길어 엉덩이 노출을 꺼리는 당신이라면 적극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조끼만으로 아쉬운 당신이라면 원피스는 어떨까? 원피스는 여성만을 위한 유일한 아이템이자 기본 아이템이다.
소재나 패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언제나 여성들의 로망이기도 하지만 어색해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그래서 이 원피스는 지퍼와 벨트 라는 디테일을 선택하여 점퍼스타일의 원피스를 만들어냈다.
이너로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니트 풀오버나 스트라이프나 도트 프린트가 있는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프린트가 있는 레깅스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거나 케주얼하게 연출을 한 다음 해비한 니트 가디건이나 코트를 매치한다면 사토리얼리스트의 파워블로거이자 사진작가도 당신을 찍고 싶을 것이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 ( itstyle@xportsnews.com) / [사진] 유니스콜라 제공
매거진 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